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 오사카 여행 계획 세우기 1단계 항공권 숙박

by ଘ(੭ˊᵕˋ)੭* ੈ✩‧₊˚ 2022. 11. 25.

 

 

일본 여행이 10월 11일부터 무비자 여행이 가능해졌다. 가기 전 꼭 확인해야 할 것은 바로 입국조건인데 백신 필수 여부는 필수가 아니다. 단, 22년 11월 14일 이후 Visit Japan Web을 통해 백신 접종증명서 또는 PCR 음성 확인서를 등록한 이후 입국 시 심사 완료 화면 (QR코드)를 제시하면 입국이 가능하다.

 

 

일본은 11월까지 날씨가 선선하고 따뜻하여 여행하기가 좋고, 12월에는 또 나름대로의 겨울여행 맛이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친구들하고 일본 여행은 처음인지라 우리는 12월 초에 여행 일정을 잡았고 다들 직장인이다 보니 2박 3일이라는 짧지만 굵고 맛집과 쇼핑 위주로 일정을 계획했다.

 

 

일단 미리 항공권을 구매한 것은 아니라서, 제값을 다 주고 가는 상황이 발생했는데 저가항공을 이용하면 3만 원대부터 ~ 12만 원 대까지 비행기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제주에서 오사카 직항도 하루에 한 번 씩 있기 때문에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여 제주직항을 3만 원 / 6만 원 / 9만 원의 가격으로 (최저인 듯) 예약을 가능한 것으로 확인했다. 

 

 

친구들은 인천 - 오사카 티켓을, 그리고 나머지 제주 사는 친구들은 제주 - 오사카 티켓을 예매했다. 가급적이면 항공권과 숙박은 한 달여 전부터 미리미리 찾아보고 특가가 뜨는 것을 빠르게 예약해 두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아니면 우리들처럼 비행기 값만 백여만 원, 숙박비도 백여만 원 정도 나오게 된다.

 

 

나는 호텔스컴바인 제휴된 카약 사이트를 이용해서 가격을 확인하고 결제를 진행했다. 여러 사이트를 모아둔 곳이라 한눈에 확인하기가 편하기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이다.

>> 비행기 예매 및 호텔 숙박 할인된 가격으로 확인하러 가기

 

 

이렇게 일본 오사카 여행의 1단계인 항공권과 숙박을 예매했으면 다음으로는 오사카 여행 일정에 대해서 자세히 기록해보겠다. 유명한 곳은 어디고 그중에서 어떤 곳을 가야 하는지, 2박 3일이라는 짧은 일정에 야무지게 고르고 골라 선택과 집중의 일정을 꼼꼼하게 짜 보아야겠다. 나중에 다시 보려고 적어두는 일정 기록이다. ^_^ /

 

 

댓글